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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정보

행정사 자격증 재발급 신청방법, 발급비용, 필요서류( + 정부24)

by 귀요미 해리 2022. 10. 28.

행정사 자격증 재발급

 

행정사 자격을 취득한후 자격증 제출 및 확인이 필요할때 있습니다.

자격증 분실로 인해 재발급 받기에 빠른 방법에 대해서 확인했습니다. 

지금부터 행정사 자격증 재발급 신청방법, 발급비용, 필요서류에 대해서 자세히 확인해겠습니다.

 

 

 

 

 행정사 자격증 재발급 신청방법

 

1. 행정사 자격증 재발급 신청방법 (정부24)

① 온라인 신청
② 방문 신청 (희망하는 지역의 시 · 군 · 구청 행정부서)

2. 신청전 준비사항

① 온라인 신청

- 은행 인증서 준비

- 사진 파일 준비 (신청 6개월 이내 모자 쓰지않고, 배경없이 촬영)

② 방문 신청

- 신분증(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사본 1부

- 사진 (신청 6개월 이내 모자 쓰지않고, 배경없이 촬영 가로3cm, 세로 4cm) 2장

 

 

 

    ☞  행정사 재발급 바로가기   

 

 

 

온라인 신청 방법 (정부24)

 

① 정부24 홈페이지

② 검색창 "행정사 자격증 재발급"

신청 클릭 -> 비회원 신청하기 클릭

④ 각종동의 및 비회원 신청 정보입력

행정사 자격증 재발급 신청 입력 (본인확인을 위한 인증 필요)

 

정부24 홈페이지 검색화면
비회원으로 신청하기
비회원 신청 정보입력
행정사 재발급 신청 방법

 

행정사 자격증 재발급 비용

 

▶ 별도의 발급 수수료가 없습니다. 

온라인 발급, 지역 시·군·구청에서 재발급이 가능하니 당황하시지 말고 순서대로 해보시면 됩니다. 

 

 

    ☞ 행정사 재발급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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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정부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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